이름 |
- 소비자로부터 직접
- 신용카드 제공업체와 같은 제3자 제휴사로부터
- 인구통계학 회사로부터
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힐튼 Honors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십 및 활동 관리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신원 확인
- 이메일, 우편,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특별 또는 프로모션 요금에 대한 고객의 자격 결정
- 결제 처리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콘테스트 및 경품 행사 관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 Hilton Grand Vacations
-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 Journera
- 결제 카드 제공업체
- 기업 계약에 따른 고용주
- 힐튼과 특별 요금 플랜을 마련한 법인
- 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
|
예 |
연락처 정보(우편 주소,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) |
- 소비자로부터 직접
- 신용카드 제공업체와 같은 제3자 제휴사로부터
- 인구통계학 회사로부터
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힐튼 Honors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십 및 활동 관리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신원 확인
- 이메일, 우편,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특별 또는 프로모션 요금에 대한 고객의 자격 결정
- 결제 처리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콘테스트 및 경품 행사 관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 Hilton Grand Vacations
-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 Journera
- 결제 카드 발급사 및 결제 처리업체
- 기업 계약에 따른 고용주
- 힐튼과 특별 요금 플랜을 마련한 법인
- 고객이 예약한 제3자 여행 예약 플랫폼 또는 여행사
- 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
|
예 |
전화 |
- 소비자로부터 직접
- 여행 예약 플랫폼 및 신용카드 제공업체와 같은 제3자로부터
- 인구통계학 회사로부터
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신원 확인
- SMS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모바일 계정 인증
- 서비스 관련 SMS 통신 전송
- 사기 감지 및 방지
- 단체 예약, 회의, 행사를 위한 판매 활동 참여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- 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
- 고객이 예약한 제3자 여행 예약 플랫폼 또는 여행사
|
예 |
이메일 주소 |
- 소비자로부터 직접
- 여행 예약 플랫폼 및 신용카드 제공업체와 같은 제3자로부터
- 인구통계학 회사로부터
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신원 확인
- SMS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모바일 계정 인증
- 서비스 관련 SMS 통신 전송
- 사기 감지 및 방지
- 단체 예약, 회의, 행사를 위한 판매 활동 참여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- 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
- 고객이 예약한 제3자 여행 예약 플랫폼 또는 여행사
|
예 |
자택 주소 |
- 소비자로부터 직접
- 여행 예약 플랫폼 및 신용카드 제공업체와 같은 제3자로부터
- 인구통계학 회사로부터
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신원 확인
- SMS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모바일 계정 인증
- 서비스 관련 SMS 통신 전송
- 사기 감지 및 방지
- 단체 예약, 회의, 행사를 위한 판매 활동 참여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- 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
- 고객이 예약한 제3자 여행 예약 플랫폼 또는 여행사
|
예 |
국적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일부 관할권 내 해당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는 관련 법률 준수 |
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 |
아니요 |
생년월일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일부 관할권 내 해당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는 관련 법률 준수 |
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 |
아니요 |
성별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일부 관할권 내 해당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는 관련 법률 준수 |
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 |
아니요 |
결제 카드 정보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|
결제 처리업체 |
아니요 |
힐튼 Honors 번호 |
힐튼 Honors 회원 본인으로부터 직접 |
- 고객 예약 처리
- 예약 관련 안내문 발송
- 힐튼 Honors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십 및 활동 관리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계정 확인
- 이메일, 우편,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특별 또는 프로모션 요금에 대한 고객의 자격 결정
- 결제 처리
- 제휴사와의 거래 처리
- 콘테스트 및 경품 행사 관리
- 힐튼의 제3자 제휴사인 Hilton Grand Vacations 및 원활한 여행 경험 창출을 위한 플랫폼인 Journera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힐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- 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
- 고객이 예약한 제3자 여행 예약 플랫폼 또는 여행사
|
예 |
여권 정보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해당 데이터의 수집을 요구하는 법률에 따라 |
일부 국가의 법적 요건에 따른 정부 기관 |
아니요 |
선호 언어 |
소비자로부터 직접(브라우저 및 컴퓨터 설정 포함)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당사는 고객이 선호하는 언어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선호 객실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당사는 고객의 객실 선호 사항을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객실 선택 및 배정 |
고객은 힐튼 Honors 앱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힐튼은 객실을 배정합니다.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당사는 고객의 객실 선호 사항을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입실 시간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당사는 고객의 객실 선호 사항을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추가 투숙객 이름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예약 처리 |
Journera |
예 |
기업 출장 플래너 연락처 정보(이름, 직책, 회사, 회사 전화, 이메일, 주소) |
기업 담당자로부터 직접 |
- 기업 출장 예약 처리 및 관리
-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제공
- 이메일, 우편,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통신 전송
|
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 |
아니요 |
회사 번호 및 이름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예약 처리
- 특별 또는 프로모션 요금에 대한 고객의 자격 결정
|
- 기업 계약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고용주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|
예 |
여행사 번호 및 이름 |
|
예약을 여행사로 적절히 귀속 |
|
예 |
제휴 항공사 번호 및 이름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포인트를 적절히 귀속 |
- 각 항공사
-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
- Journera
|
예 |
차량 정보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투숙객의 경우 당사 호텔에 주차 가능 |
당사는 제3자와 차량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폐쇄 회로 TV(CCTV)로 캡처한 이미지 또는 영상 |
호텔 내 및 주변에 위치한 카메라에서 직접 |
- 투숙객, 직원, 호텔 방문객 보호
- 일부 관할권 내 해당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는 관련 법률 준수
|
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대학 또는 대학교가 호텔 객실을 학생 주거용으로 사용하는 경우, 호텔의 CCTV 영상을 대학 또는 대학교와 공유 가능 |
아니요 |
고객의 힐튼 웹사이트, 애플리케이션 또는 광고와의 상호작용에 관한 정보를 포함, 인터넷 또는 기타 전자 네트워크 활동 정보 |
쿠키, 서버 로그, 웹 비콘, 태그, 픽셀, 기타 유사한 기술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마케팅
-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네트워크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예 |
IP 주소 |
인터넷 검색 활동의 결과로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네트워크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아니요 |
세션 ID |
인터넷 검색 활동의 결과로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마케팅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-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네트워크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예 |
예약 엔진 |
인터넷 검색 활동의 결과로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미디어에 표적 광고 표시
- 마케팅 활동 지원
- 고객 서비스 제공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예 |
힐튼 및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보유 여부 |
American Express로부터 |
- 공동 브랜드 카드와 관련된 혜택 제공
- 미디어에 표적 광고 표시
- 마케팅 활동 지원
- 고객 서비스 제공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- 힐튼 Honors 제휴 파트너
|
아니요 |
힐튼과 아마존 계정 연결 여부 |
아마존으로부터 |
- 공동 브랜드 카드와 관련된 혜택 제공
- 미디어에 표적 광고 표시
- 마케팅 활동 지원
- 고객 서비스 제공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- 힐튼 Honors 제휴 파트너
|
아니요 |
힐튼과 아마존 계정 연결 여부 |
아마존으로부터 |
- 아마존의 Shop with Point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힐튼 Honors 포인트 사용 촉진
- 미디어에 표적 광고 표시
- 마케팅 활동 지원
- 고객 서비스 제공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아니요 |
힐튼과 리프트 계정 연결 여부 |
리프트로부터 |
- 미디어에 표적 광고 표시
- 마케팅 활동 지원
- 고객 서비스 제공
- 분석 수행으로 비즈니스 운영 개선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- 힐튼 Honors 제휴 파트너
|
아니요 |
지리적 위치 정보 |
인터넷 검색 활동 및 힐튼 Honors 앱 사용의 결과로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마케팅
-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네트워크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아니요 |
장치 정보 |
인터넷 검색 활동, 호텔 내 QR 코드 스캔, 힐튼 Honors 앱 사용의 결과로 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마케팅
-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네트워크와 해당 데이터 공유
- 사기 감지 및 방지
|
- 광고 네트워크
-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제공업체
|
예 |
소셜 미디어 정보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문제에 대응
|
당사는 소셜 미디어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인구통계 데이터 |
인구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는 제3자 회사로부터 |
-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분석 수행
- 힐튼의 기존 고객 정보 링크
|
당사는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당사 웹사이트와 관련된 고객의 사용 기본 설정(이메일 기본 설정, MyWay 기본 설정, 수신 거부 기본 설정 등)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당사는 고객의 사용 기본 설정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당사에 제기한 불만 관련 설명(힐튼 Honors 회원인 경우, 자유 형식의 텍스트 피드백 포함)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|
해당 호텔과 관련한 불만인 경우, 프랜차이즈 호텔의 관리 및/또는 소유주 |
아니요 |
고객 평가 및 설문조사 응답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|
당사는 고객 평가 및 설문조사 응답 내용을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
자유 형식의 텍스트 피드백 |
소비자로부터 직접 |
|
당사는 고객 평가 및 설문조사 응답 내용을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. |
아니요 |